■ 소식
1.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길 바라고 가정과 개인들에게 성령의 동행하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2017년 교회표어는 “구제와 봉사로 세상을 섬기는 해” 입니다. 신년 기도 제목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기 원합니다. 1) 교회를 향하신 주님의 뜻 이루어 드릴 수 있도록, 2) 헌신된 제직과 제직임명을 위해, 3) 새학기 잘 준비하고 힘차게 출발하도록, 4) 가정과 행복과 건강을 위해.
2. 오늘은 (매월 셋째 주) 교회가 추진하고 있는 비전센터를 위한 헌금이 있는 주일입니다. 비전센터는 주중 소그룹모임의 활성화, 지역 복음화를 위한 친교의 장소, 청년학생들의 영성훈련과 기숙사로 다양한 목적에 사용 될 것입니다. 내년 2018년에는 더 적극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한 사람이 한 주에 $1.00 이상 모아 매월 셋째 주에 헌금을 하는 것입니다.
3. 2017년 코넬한인교회 단기선교 일정을 알려 드립니다. 두 선교지역: 도미니카(DR)와 과테말라(Guatemala). 두 팀이 동시에 출발하게 됩니다. 믿음으로 동참하여 주시고 기도와 후원을 바랍니다. 도미니카: 느헤미아 선교사. 과테말라: 김도언 선교사. 기간: 3/31(금)-4/8(토). 신청문의: DR(최영필목사) Guatemala(김주명 자매).
4. 2017 NYBC(New York Bible Conference) 에 참여하시고 후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5. 2017년 기도제목을 적어 헌금함에 넣어 주시면 함께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6. 성경 일독을 2017년에도 다 함께 하도록 목장에서 서로 격려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임 및 모집
1. 다음 주(1/22)는 2017년 봄학기 개강 주일예배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학기에 주님의 놀라운 은혜가 넘치고 힘차게 출발하기 기도합니다.
2. 1월 29일 주일은 한국에서 민족의 설로 지켜집니다. 주변에 믿지 않는 한인 유학생들을 초대하여 함께 예배드리고 함께 친교를 나눌 수 있기 바랍니다.
3. 유티카 시리아 난민 돕기 사역을 위해 기도와 관심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7/30(주일)-8/5(토). 준비위원: 김현섭 류기쁨 민이영 안성훈 이한나 임민홍 차윤하 최형우.